[득근이야기] 3XT, 부스터, 요힘베, 요힘빈, Yohimbine, Yohimbe
본문 바로가기

득근이야기

[득근이야기] 3XT, 부스터, 요힘베, 요힘빈, Yohimbine, Yohimbe

반응형

오늘은 강력한 부스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3XT

 

요즘 간할적단식, 케토제닉식단 하면서 운동전에 이녀석을 먹고 있습니다. Hellfire(컷팅제)와 2주 간격으로 스위칭 하며 사용중이고 효과는 매우매우매우 강력합니다. 요힘빈 함량이 대단이 많아서 처음 복용하시는분, 민감하신분들은 반스쿱, 반의 반스쿱 혹은 물을 많이 타서 조금씩 텀을 두고 드시는게 제일 좋고 저는 반스쿱만 타서 먹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직구하는 부스터나 커팅제중 하이드록시컷, 미스터하이드 등 요힘빈이 소량씩 들어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의 경우 요힘빈이 많이 들어 있기 때문에 처음 이용하실때 충분한 적응과적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저는 처음에 생각없이 한스쿱 고봉으로 타먹고 운동하다가 심한 어지럼증을 느끼고 주저앉은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워낙 강한 제품이어서 먹고 운동을 하면 땀이 정말 비오듯 쏟아집니다.

 

 

요힘빈의 효능

1.발기부전 치료

수많은 메타 연구에서 요힘빈이 발기부전 치료에 효과적이라는 사실이 입증되었습니다.

한 연구에서는 82명의 발기부전 환자를 대상으로 한 달 간 요힘빈을 복용하게 했더니

무려 28명의 환자가 완치되었습니다.

또 다른 연구에서는 요힘빈과 L-아르기닌을 동시에 복용할 경우에

비아그라를 포함한 다른 어떠한 치료법보다도 훨씬 효과적이며 안전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 체지방 및 체중 감소

비아그라가 나온 후 요힘빈은 헬스보충제로 더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체열을 높여서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효과 때문입니다.

미국에선 운동 부스터에 거의 필수적으로 들어갈 정도로 효과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운동선수 20명한테 요힘빈을 먹고 운동하게 했더니

체자방이 9.3%에서 7.1% 정도로 감소했다고 합니다.

3. 리비도(성욕) 증가

요힘빈은 원래 최음제로 쓰였던 성분입니다.

돼지발정제로도 유명한데, 돼지 뿐 아니라 사람한테도 효과가 비슷합니다.

남녀 모두에게 순간적으로 성욕을 일으키고 흥분하게 만듭니다.

 

 

맛은 무난한 탄산없는 웰치스맛 그냥저냥 먹을만 합니다 BCAA처럼 한통 크게 타놓고 운동하면서 홀짝홀짝 먹는게 아니라 운동전에 200ml 정도의 물에 타서 한번에 털어먹는거라 맛에대한 부담은 크게 없고, 자체적인 맛도 맛있는 편입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한번 한스쿱 원샷 하고 운동하다가 심하게 어지러웠던 경험이 있어서 반드시! 나눠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저는 운동 30분 전에 1/3 스쿱 먹고 운동중에 1/3 스쿱 물 500ml 타서 한모금 마실때마다 계속 물을 타서 최대한 연하게 최대한 천천히 마실수 있도록 합니다. 처음 시도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위 인바디 사진은 간헐적단식 + 저탄고지 식단 + 하루 2시간 이상 운동 하면서 3XT와 hellfire 복용하면서 만든 결과물입니다. 지금도 지속적으로 하고 있고 충분히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기존의 유명 부스터 샤터, 노익스 드셨던 분들 강력한걸 원하신다면 한번 드셔보길 추천합니다.

 

효과 : ★

맛 :

 

반응형